NEWS

2017도시건축비엔날레 DDP Media Facade

HOME NEWS

NEWS

게시글 검색
휘트니 휴스톤, '홀로그램'으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와 듀엣
REFLEXION3D 39.115.102.61
2016-05-12 10:40:48
  • 휘트니 휴스톤, '홀로그램'으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와 듀엣
  •  
휘트니 휴스톤(왼),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 wikipedia
 
 
 
세상을 떠난 팝의 여왕 휘트니 휴스톤(Whitney Houston)이 팝 스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Christina Aguilera)와 듀엣 공연을 펼친다는 소식이 궁금함과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는 24일(이하 현지시각) 방영될 미국 방송 매체 NBC 음악방송 더 보이스(The Voice) 마지막화가 유난히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여성 뮤지션'으로 기네스에 기록된 팝의 여왕 휘트니 휴스톤이 무대에 선다는 소식이 전해진 탓이다. 
 
방송사는 무대에 대해 구체적인 정보를 밝히지 않고 있다. 지금까지 밝혀진 건 휴스톤이 홀로그램으로 재현된다는 점과 아길레라와 듀엣무대를 꾸민다는 것이다.  
 
이번 무대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진다면 휴스톤 홀로그램 세계 투어도 곧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 지난해 9월 11일 홀로그램 회사 홀로그램 USA는 2016년 휴스톤 홀로그램 세계 투어 프로젝트를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아길레라는 말을 아끼고 있다. 그는 "비밀 유지를 맹세했다. 어떤 것도 말할 수 없다. 더 보이스 마지막 무대가 너무 기대된다. 엄청난 일이 벌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미국 엔터테인먼트 매체 엔터테인먼트 투나이트(Entertainment Tonight)에 지난 11일 보도됐다. 
 
 
"비밀 지키기로 맹세해서 안돼, 안돼" / giphy
 
 

휴스톤은 2011년 2월 11일 48세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래미 시상식 전날에 전해진 갑작스런 사망 소식은 전 세계 음악 팬들에 큰 충격을 줬다.  
 
그는 여가수 중 가장 오랜 기간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한 전설적인 뮤지션이다. 영화 보디가드 OST 'I will always love you(아이 윌 얼웨이즈 러브 유)', 'Greatest love of all(그레이티스트 러브 오브 올)' 등 11곡이 빌보드 1위를 차지했다. 
 
휘트니 휴스톤 대표곡 아이 윌 얼웨이즈 러브 유다. 아름다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이 유감없이 발휘돼 여전히 명곡으로 사랑받고 있다.